공지사항
LMS Webex 이용방법 변경 안내
작성자
:
시스템관리자
작성일
:
2024-04-30 16:17
조회수
:
2029
첨부파일
안녕하세요? 원격교육지원센터입니다.
LMS 내 Webex 이용방법이 변경되어 안내 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.
<Webex 이용 방법 변경 안내>
- 변경 사유 : Webex xml API의 제공 중단
- 사용 방법 변경 내용
(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(Webex_가이드.pdf)참고)
- 변경 사유 : Webex xml API의 제공 중단
- 사용 방법 변경 내용
(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파일(Webex_가이드.pdf)참고)
교수자: LMS를 통한 강의 개설은 이전과 동일합니다.
단, 화상강의는 Webex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.
* '확인되지 않음'으로 표시되는 경우 학습자가 손님으로 입장했을 경우 표시 됩니다. 참고 바랍니다.
* 학습자가 로그인을 해서 입장하는 경우 프로필을 학번+이름으로 변경하면 실시간 반영 됩니다.
학생:
* PC : 최신 버전의 Webex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후, 이전과 같이 LMS 강의실에서 입장 가능합니다.
* 모바일 : 새로운 Webex 앱을 설치하셔야 하며, 접속 시 학사 이메일을 입력하고 손님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.
* PC : 최신 버전의 Webex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후, 이전과 같이 LMS 강의실에서 입장 가능합니다.
* 모바일 : 새로운 Webex 앱을 설치하셔야 하며, 접속 시 학사 이메일을 입력하고 손님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.
* 이메일 입력 시 포털대진에 등록된 이메일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* 손님으로 입장 시 : 표시명을 학번+이름으로 설정
* 로그인 하는 경우 : 프로필 변경 - 학번+이름 으로 설정
* 손님으로 입장 시 : 표시명을 학번+이름으로 설정
* 로그인 하는 경우 : 프로필 변경 - 학번+이름 으로 설정